본문 바로가기
생활

[자작] 미니스커트(C2250) 용 파우치 자작기

by 대도루피 2008. 4. 8.
반응형
그냥 간단히 만들어 보았어요...
집에 펠트천이 있길래..
원래는 누님이 쓰다가 남은거에요..
핑크색이라,, 제가 쓰기에 실효성은 없는거 같아요...;;

* 이건 바느질 하는 중간에 찍은거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완성된 사진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느질 한 부분 접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미니스커트 넣으면 이렇게 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료는 핑크색 펠트천, 제본용 실(이게 두껍고 좋아요), 가위, 자..

그리고 끈기 ㅋㅋㅋ

펠트 천은 같은 사이즈로 두장 잘라서 바느질 했어요.
바느질 하기 정말 힘드네요 -_-;;
처음에는 띄엄띄엄 하다가, 나중에 점점 촘촘히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중학교때 바느질 잘했었는데...
숙제로 해온거 보고 반 여자애들이 엄마가 해준거 아니냐고 질투하기도 -_-;
여자들의 심리란 ... 전혀 모르겠지 말입니다.

중간중간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사진 찍기가 쉽지 않더군요..
이놈의 귀차니즘이란... ㅠ.ㅜ

그럼, 짧은 자작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사진은 뷰티군이 수고해주었고요.. 무보정 리사이즈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