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2710P 교환 받아 왔습니다.

by 대도루피 2008.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11일에 교환받아왔습니다.

집이 경기도 시골이라 전화해서 기사는 못부르고..

용산 a/s 센터 가서 확인 받고 구입처가서 교환받았습니다.

A/S 센터 첫 느낌은 깔끔하고 친절하다.. 이긴한데, 사람을 너무 기다리게 하더군요;;

오래걸릴거 같으면 그렇다고 전화라도 한 통 해주지.. 금방 될줄 알고 밥도 안먹고 기다렸는데,

약속시간도 두 건이나 늦어버리고... -_-


증상은, 전기오름과, 베젤 들뜸, 화면 깜박임 이렇게 세가지 얘기했고요..

교환확인증에는 화면 깜박임만 적어줬네요..

저 같은 경우 절전 옵션 풀어줘도 깜박거려서 -_-;;

그냥써도 상관없는거였지만.. 이왕 가서 시간도 버린거 교환받았습니다.


일단 교환 받은 제품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전기오름은,, 동일하네요.. 이건, 아마 설계미스 인것 같습니다. x61쓸때는 이상 없는 부분이었는데 -_-;

멀티탭 전자파차단하는 비싼걸로 사다 써야겠네요.. 집에 하나 있어서 연결해봤는데, 그 멀티탭 쓸때만 멀쩡하네요.

좀 많이 비싼데 -_-;;

이게, 돌려 말하면, 접지가 빈약한 곳에서 쓸때는 항상 전기오름이 있을거란 얘기가 되겠군요 -_-..


베젤 들뜸은, 이제 없네요.. 글씨 쓸때 더이상 삐걱거리지도 않고.. 만족합니다.

화면 깜박임은,,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 뭐 그래요 -_-;; 별로 신경 쓰지 않아서.. 그냥 씁니다.


젤 신경 거슬렸던 베젤 해결되서 만족하고요..


아,, 가장 중요한거..

정말 뽑기라는게 있나봅니다.. 중국에서 만들다보니 -_-

현재 바이오스 업데이트 안한 상태고요..

제품은, 기존에 구매했던거와 같은 기간에 만들어 지고 국내에 들어온 제품입니다.

근데 팬소음이 전혀 다르네요..

모기우는 엥~! 소리가 없어요 -_-. 바람소리야 전혀 신경 안쓰이는 소리고요..

모기우는 소리 없어진게 정말 행복하네요..

바이오스 업데이트 안해도 될정도에요..

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면, 소음은 주는 대신 발열은 약간 상승하잖아요..

그래서 바이오스 업데이트 안하고 당분간 그냥 써보기로....


디지타이저.. 주변부 포인트 안맞는건 좀 제발 어떻게 안되는지..

소프트웨어적으로 전혀 불가능한 걸 까요.. 포인트 좀 많이 찍어서 소프트로 보정해주면 될거 같은데 -_-;;


퓨어플레이트는 구입처에서 옮겨붙여주셨어요.. 그냥 몇달 대충 쓸정도로..^^;;;

구입처가 가장 친절 했던 것 같네요..


참.. 아답터 연결하는데,, 선 꼽았을때 들어가는 깊이가,, 전에거랑 다르네요..

전에는 은색 금속 부분이, 상당히 많이 남았는데.. 지금건 적당히 들어가네요..

저번거가 확실히 좀 문제 있긴 있었던듯..


이상입니다. ^^

이제 남은건 SSD -_-

!!요점정리!!
기존 2710P
* 팬에서 모기 우는 소리(엥~~) 소리가 귀엽게 난다.
* 액정 베젤이 들떠 있어 글씨쓸때 삐걱거린다.
* 전기오름 증상이 있다.
* 화면 깜박임 증상이 있다.

교환받은 2710P
* 팬에서 바람소리만 난다. 모기 우는 소리 없다.
* 액정 베젤 정상이다. 삐그덕 거리지 않는다.
* 전기오름 증상 - 이건 접지문제인듯.. 아답타가 별로 좋지 않은듯..
* 화면 깜박임 증상 - 이건 드라이버 문제인듯.
* 팜레스트 사출 문제.. 바늘같은 걸로 찌른 듯한 자국이 있는데, 사출문제인듯. 육안으로 쉽게 보이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