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알리 저가형 카본안장 구입 및 사용기

by 대도루피 2023. 10. 11.
반응형

알리에서 5일배송에 저렴한 카본안장이 보입니다. 지금 안장이 안예뻐서 구매해보기로 합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5427085224.html

 

15651.0₩ 65% OFF|초경량 탄소 자전거 안장, MTB 로드 T800 탄소 섬유 자전거 시트, 편안한 가죽 EVA 사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15.9 정도 합니다. 쿠폰 있으면 더 싸겠죠..

5일 무료배송입니다. 정말 빨리와요.

 

바로 사진 갑니다.

 

전체적인 만듬새는 나쁘지 않습니다. 올블랙이라 디자인도 좋습니다.

안장 폼은 좀 단단합니다.. 말랑하고 푹신한 안장을 원하시면 이건 사시면 안됩니다.

 

구매후 새 자전거 테스트도 할 겸 100km 춘천라이딩을 했습니다.

일단, 100키로 타는 동안 요철 구간도 많이 달리고 했는데, 부숴지지 않았습니다. 매우 튼튼하네요.

실제 만져보아도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장거리 라이딩이라 가는중에 부숴지면 어쩌나 걱정하긴 했는데, 기우였네요..

문제는... 제가 엉덩이가 초기화 되어서,, 분명 패드팬츠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좌골뼈에 통증이 ㄷㄷㄷ

 

두 가지 중 하나입니다.. 엉덩이 초기화 문제 또는 패드가 단단한 문제...

 

해서 일단 단련전까지 봉인하기로 하고, 기존의 안예쁜 푹신한 안장으로 바꿨네요..

 

50km 정도까지는 통증이 없었던 거 같습니다. 

 

뒤에 안장 가방도 큰거 달고 라이딩했는데, 튼실하니 잘 버텨주었어요..

좀 더 테스트를 위해 다음 라이딩 때도 사용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좌골 통증 말고는 불편함이 전혀 없네요. 무게도 상당히 가볍습니다.

 

레일은 7*9 레일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격이 모든걸 용서하는 안장.. 어떻게 이렇게 쌀 수가 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