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구입기 - 아트뮤 PD 충전기 226W GE410

by 대도루피 2022. 11. 18.
반응형

새로 구매한 asus 노트북의 소비전력이 무려 90w 라서 집에 있는 35w 짜리로는 커버가 안되기에, 새로 구매했습니다.

예전에 35w 짜리는 진짜 별 생각없이 여러개 충전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에 구매만했지, 용량을 전혀 생각못했네요.

 

일단 200W 이상에 90w 이상 출력을 내주는 것을 찾았고요, 90w 충전하는 와중에 다른 장비들도 충전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았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한 화이트에, 무조건 접지가 가능한걸로요. 

플러그 일체형은 설치가 불편하여 3구 전선으로 연결되는 타입을 찾았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박스 뒷면. 출력 용량이 써있네요. 

1포트는 100w , 2포트는 90w 출력을 보내줄 수 있습니다.

 

구성품 입니다.

 

박스 쓰레기가 좀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포트 구성입니다. 딱 적당한거 같아요. 고루고루 활용하기 좋은. 휴대폰의 경우 25w pps 에 연결하면 고속충전 되고 좋죠.

 

장치에 프린트 되어 있는 출력. 박스에 있는 그것과 동일합니다.

아트뮤 중국 공장에서 생산하는듯 보입니다.

 

2022년 7월 제조되었고 전기안전 인증 받았네요..

 

90w 이상 안정적인 충전을 위해서는 케이블도 중요합니다. 아무 케이블이나 쓰면 출력을 못 버틸수도 있어요..

그래서 같이 구매했습니다.

 

케이블 재질이 뭔가 굉장히 좋아서 맘에 듭니다. 근데 USB 2.0??? 3.0이 아니라..? 이걸 이제봤네요..

충전용이라서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싸구려케이블은 아닌지 캡도 붙어 있네요.

 

 

 

현재 이렇게 설치해서 쓰고 있는데, 노트북에서도 잘 인식하고 잘 작동하는 거 같습니다.

 

보조배터리2개 충전 + 노트북 사용시  막 완전 뜨겁지는 않고 따뜻합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