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아이폰 예약판매

by 대도루피 2009. 11. 25.
반응형
KT 폰스토어에서 22일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폭발적인(?) 반응으로, 많은 구매자가 몰려 1차 예판이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23일 구매자까지 28, 30일 양 일에 걸쳐 배송 되고, 그 이후 구매자는 12월 초에 받게 됩니다.
사실, 출시가 확정되었으니 언제받느냐는 큰 문제가 아닐거라 생각하지만 사람 맘이란 게 또 그런 게 아니죠 ^^

많은 분들이 이런 일 저런 일 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걸고 ars 듣고 알아보시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럴 수록 지연될 거라는 생각은 안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언제 오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수많은 전화를 하시지만, 이미 고지되어 있는 것을 알아보려 해봤자, 소용 없는 일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폰스토어 ARS에 나오는 발송관련 안내는,, 아이폰 만을 위한 안내가 아니라, 자동으로 나오는 멘트 입니다. 폰스토어는 아이폰만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니잖아요. 휴대폰 구매 해서 서류확인 완료되면 보통 1~2일 내에 배송됩니다. 그것을 자동으로 안내 하는 것일 뿐인데,, 너무 과민 반응 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부분은 저도 이해가 가는게., 하루라도 빨리 왔으면 좋겠다 싶으니까요.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28일 전에 오지는 않을 거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접수완료만 확인하셨다면 맘 편히 기다려 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토요일, 또는 월요일 배송되기까지, 그 시간을 충분히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지름이란, 그런거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