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아이폰 예약판매

대도루피 2009. 11. 25. 09:01
KT 폰스토어에서 22일 12시부터 예약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폭발적인(?) 반응으로, 많은 구매자가 몰려 1차 예판이 조기 종료되었습니다.
23일 구매자까지 28, 30일 양 일에 걸쳐 배송 되고, 그 이후 구매자는 12월 초에 받게 됩니다.
사실, 출시가 확정되었으니 언제받느냐는 큰 문제가 아닐거라 생각하지만 사람 맘이란 게 또 그런 게 아니죠 ^^

많은 분들이 이런 일 저런 일 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걸고 ars 듣고 알아보시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럴 수록 지연될 거라는 생각은 안해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언제 오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수많은 전화를 하시지만, 이미 고지되어 있는 것을 알아보려 해봤자, 소용 없는 일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폰스토어 ARS에 나오는 발송관련 안내는,, 아이폰 만을 위한 안내가 아니라, 자동으로 나오는 멘트 입니다. 폰스토어는 아이폰만 판매하는 사이트가 아니잖아요. 휴대폰 구매 해서 서류확인 완료되면 보통 1~2일 내에 배송됩니다. 그것을 자동으로 안내 하는 것일 뿐인데,, 너무 과민 반응 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부분은 저도 이해가 가는게., 하루라도 빨리 왔으면 좋겠다 싶으니까요.

하지만, 잘 생각해보면, 28일 전에 오지는 않을 거란 걸 알 수 있습니다. 접수완료만 확인하셨다면 맘 편히 기다려 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토요일, 또는 월요일 배송되기까지, 그 시간을 충분히 즐겨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지름이란, 그런거잖아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