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W570 핑크 스타일보고서

by 대도루피 2009. 2. 18.
반응형
스타일보고서 핑크 사진입니다. 이 녀석은 W570 이네요. SK용 모델입니다.

모니터 바탕화면이 파란색이라 반사되서 색감이 좀 그렇네요 ㅎㅎ

이건 조금 다른 각도..

뒷면입니다.

펼치니 길군요 -0-

키패드 입니다.

카메라 주위색이 좀 다르군요

오오, 광택.. 마찬가지로 인크레더블2.0 필름 붙였어요.

같은 필름 붙인 두 녀석들

각도 조금 변경해서..

애니콜 로고 위주로..

같이 폴더 열고 함께..

카메라 부분 차이 보이시죠?

포개놓고 ㅎㅎㅎ

배경을 이불로 바꿔봤습니다.

다른각도에서..

폴더열고서..

측면에서 안찍었더라고요..그래서 한 컷..

마지막 사진.. ㅎㅎ


이상입니다.
사진 필요하신 분은, 댓글 달고 퍼가세요..
몰래 퍼가시다 걸리면, 무슨 일이 생길지 모릅니다.!!

이상, 스타일 보고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