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8

(9)
Sram Force AXS D1 교체용 체인링 36T 구매 Sram Force AXS D1 크랭크셋을 사용중입니다. 1단 짜리 1x 이고요. 현재 46T가 달려있는데, 뒤에 10-28T 를 사용하면 기어비가... 1.64 부터 4.6 까지 평지 특화가 됩니다. 제가 50키로 이상 밝을 일이 없으니 앞 체인링 변경으로 보완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프라켓은 비싸니까요. 앞을 36T로 변경하게되면 이렇게 평범해집니다. 주로 타는 20km/h 이상 구간이 촘촘하게 이루어집니다.. 기어비 1.29 면 적당한 오르막 오르기도 괜찮습니다. 3.6은 평지에서 적당히 달리기 좋고요.. 사실 10t는 안쓸거 같긴한데.. 8월 9일 주문했습니다. 37.84 달러. 구할 수 없는 정품에 비하면 저렴합니다. 딱 10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배송은 이렇게 옵니다. 종..
타의로 태어나 첨 떠본 수세미 뜨개질 타의에 의해... 태어나 처음 떠 본 수세미 뜨개질 원래 두툼하게 해야하는데 할줄 몰라서 동그랗게 뜨고 마무리.. 속도가 느려서 너무 오래걸림. 15분이면 한 개 한다는데.... 유튜브 보고 고속 재생인줄 알았다는.. 기록용.
쭌이색칠&그림 - 소닉 소닉. 소닉 테두리 라인은 내가 태블릿 위에 A4 올려서 대충 따주고 색칠 및 주변 그림은 쭌이가. 무서운거 좋아해서 큰일.. 정상적인 소닉 말고 무서운 소닉 좋아함 -_-
20220817 오늘의 점심 - 대패우삼겹 구이 집에서 먹는 혼밥. 아내가 워크숍을 가서 금요일까지는 쭉.. 독박육아. 애들 어린이집,유치원 보내고 재택근무 하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냉장고 털이. 대패우삼겹이 남은게 있길래 후라이팬에 구운 후 소금에 찍어 밥을 싸서 먹으니 꿀맛. 키친타올을(치킨타올 아님) 두 장 깔았어야 했는데, 윗 부분은 맛있게 먹었는데 아랫부분은 많이 느끼해서, 주말에 트레이더스에서 산 가리비 무침이랑 먹으니 또 꿀맛.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르고 잘 먹었다. 치우기도 초 간편.
락브로스(ROCKBROS) MTB 클릿페달 구매 페달이 필요해서 락브로스에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양쪽 합쳐서 225g 이라고 되어 있어서 구매했는데, 제가 잘 못 봤네요.. pair 라고 해서 한 벌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one piece 라고 수정되어 있네요 ㅠㅠ 일단 너무 무거워서 로드에는 사용할 수 없어 봉인... 박스 뒷면 안내문입니다. 알루미늄이네요. 아마 엑슬은 크로몰리가 아닐지.. 사이트의 설명입니다. Product Details Brand:ROCKBROS Name:Mountain bike lock pedal Axle:Chromium Molybdenum Alloy Steel Bearing:Sealed Bearing Body material: Aluminum Alloy Weight:about 225g/one piece Fit:Ro..
2018 써벨로 R5 조립 완성. 2018 써벨로 R5 프레임셋을 구매했었습니다. 구동계는 기존에 바이크프라이데이 프레임 판매하면서 남은 스램 Force axs 1x 구동계가 있어서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핸들바,스템,페달,물통케이지,휠셋 정도 구매한 듯 합니다. 먼저 완성샹. 출퇴근 세팅입니다. 그래서 안장가방이 있습니다. 10년정도 된 물건입니다. 스템은 deda zero2 를 사용했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다가 저렴하게 판매하는 알루미늄 스템이라 구매했습니다.. 당장은 여유가... 핸들바는 쿠팡에서 할인 구매한 제품입니다. RITCHEY WCS UD 카본 NEOCLASSIC 자전거 로드바 무광 42cm. 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쿠팡에서 저렴하게 11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랜 재고라 그렇겠죠.. 이너케이블도 아니고요. ^^ 핸들..
다산신도시 - 백곱식당 다산신도시 다산1동에 있는 백곱식당. 몇 번 다닌 곳인데, 지난주에 갔을 때 곧 없어진다 하여 아쉬운 마음에 올려봅니다. 동네에 소곱창집이 몇 개 있긴한데, 여기가 처음에 곱창전골이 기본안주로 나와서 자주 갔었는데, 요게 계란 만두? 탕으로 바뀌었네요. 계란찜 맛있고 소곱창도 맛있고... 다른데보다 저렴해서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추운 겨울에도 떨면서 먹어보고.. 추억이 있는 곳이 사라진다니.. ㅠㅠ
블루레포츠 EDGE AERO 30T 튜블러 카본 DT240 휠셋 네이버에 올리긴 했는데 블로그 옮기는 중이라 다시 작성해봅니다. 가끔 쿠팡에서 오래된 재고 물품을 크게 할인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도 그 중 하나인데요.. 2017년 물건이니 참 오래됐지요.. 43만 5천원. 알루미늄 휠셋인 존다 보다 저렴한 휠셋 입니다. 하지만 원래 가격은 약 140만원 정도.. 지금은 튜브리스가 유행하는데, 저 당시 유행하던 튜블러 카본입니다. 튜블러 타이어 구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제가 아래 휠셋들을 구매 고려했었습니다. CRC 카본휠셋 : 알리, 튜브리스, 38mm, R13 세라믹 허브, $391.37 배송비 포함, 단순 환율 계산시 약 51만원. DT PR1400 : 알루, 튜브리스, 21mm, DT240 허브, 약 109만원 국내 쇼핑몰. 아비아브 아데온2 : 카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