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차원여행기

20230226 성수동 데이트

by 대도루피 2023. 3. 7.
반응형

오랜만에 데이트.

아모레 팝업스토어가 있다고 해서 구경갑니다. 인스타에서 봤나봅니다. 인스타 앱을 없애버려야하는데...

주말엔 그저 쉬고싶은 40대입니다.

 

 

성수동 북쪽 공장단지 쪽에 있는데, 잘 꾸며놨네요. 이런데 사무실 있으면 좋을거 같긴한데 생각보다 밥 먹을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상점들이 주말에 죄다 쉬네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마스코트.. 외계인인가...

 

이런 이벤트를 합니다. 사실 선물 받으러 간거였어요... ㅠㅠ

 

 

파우더룸이 잘 꾸며져 있습니다. 정말 깔끔해요. 저 돌 세면대? 집에 놔두고 싶네요..

 

뒷편에 각종 스킨 로션? 등이 있는데 다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엔 이런 인스타용 볼풀장도 있어요. 저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ㅋㅋ 나오기 힘들어서.

 

생각보다 크진 않아서 금방 구경하고 밥을 먹으러 갑니다.

 

돈까스를 먹기로 하고 찾아보는데 마씨 라는 곳이 있더군요.. 원래는 아모레 근처에 있는 돈까스집 가려고 했는데 휴일이라 안하더라고요. 나름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가 봅니다.

 

아무튼, 그래서 검색하고 찾아간 곳 입니다. 대기가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거의 라스트로 빈자리 겟!

 

 

모둠카츠와 치즈카츠 를 주문합니다. 모둠에는 등심과 안심이 함께 나옵니다.

 

 

기다리는 동안 조명 사진 한장. 집에 있는 노마드 캠핑조명의 크기를 기운것 처럼 생겼네요.

 

 

모둠카츠. 안심이 일품입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안심만 먹을래요

 

치즈카츠. 치즈를 못 먹는 병에 걸렸지만, 락타아제 한알 먹고 먹었습니다. 맛있기는 한데, 역시 안심이 최고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역시, 밥 먹을때는 탄산 음료를 안먹는게 좋습니다. 겨우 마셨네요. 너무 배부르고요. 탄산만 안먹었으면 기분좋게 배불렀을텐데.. ㅎㅎ 배통이 작아서요.

안심은 또 먹으러 가고 싶은곳! 정말 맛있어요 ^^

 

 

다 먹고 도너츠를 먹으러 앵무새 카페로 이동합니다. 여기는 한 번 와 봤던 곳인데요, 꽤 걸어왔네요.

먹고 가려면 대기가 좀 있어서 기다리다 지쳐 포장하고 돌아갑니다.

 

이렇게 일요일 성수동 데이트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