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밥맛은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LHTR0610FGIM

by 대도루피 2023. 3. 6.
반응형

밥솥이 오래된 3인용 밥솥이라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습니다.

밥 맛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부족함을 느껴 구매하게되었지요.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가성비가성비.

디자인을 위주로 봤고 스테인레스 솥은 눌러붙는다해서 그건 빼고, 아이보리색을 찾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흰색밖에 없어서, 그걸 구매해야하나 싶어서 구매할려는 찰나.. 네이버 쿠쿠공식 판매처에 아이보리가 딱!!

https://brand.naver.com/cuckoo/products/7933011552

 

쿠쿠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6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LHTR0610FGIM : 쿠쿠전자

[쿠쿠전자] 쿠쿠 공식 쇼핑몰 - 전기압력밥솥,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제품

brand.naver.com

 

제가 생각한 색상 딱 그대로. 그래서 이걸 구매했습니다.

오늘보니 괜찮게 봤던 다른 디자인의 밥솥이 엄청 할인하네요.. ㅠㅠ

하지만 그 모델은 스테인레스 내솥이라 걸렀던 제품인데요, 사실 내솥 따로 사면 되긴해서...

이미 지난일..

 

주문을 했으니 개봉기를..

 

택배가 딱 왔습니다.

 

2023년 2월 13일 제조! 따끈따근 신상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메뉴얼과 밥주걱, 계량컵이 반겨줍니다. 계량컵은 제가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ㅋㅋ 눈대중 못합니다.

 

이렇게 박스 완충재로 잘 감싸져있습니다. 스티로폼 안쓴건 참 좋은거 같네요.

 

내부는 아무래도 스티로폼을 쓸수밖에 없을듯 싶기도 하고요..

 

이걸 걷어주면 밥솥이 반겨줍니다. 아 바로 이색상!! 아이보리!! 너무 화이트보다 아이보리가 좋아요.

제 캐스퍼랑 같은 색상입니다.

 

짜잔. 어디에 놔도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가전은 1등급! 전기요금 비싼 요즘 1등급은 필수죠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거의 볼일 없는 뒷편.. 로보트같네요..

 

내솥은 그냥 흔한 솥 같습니다. 

 

 

설치하고 나서. 

전원을 넣으니 상단 부분에 LED로 시계가 나와요.

 

요런식으로 티나게 있는 것 보다 제가 구매한것 처럼 히든식으로 된게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할인하고 포인트도 주고 해서요.

 

가전은 할인할때 사는게 제맛!

 

밥은 엄청 맛있게 됩니다!

제가 백미를 좋아하는데 백미를 잘 먹을 수가 없어서, 시운전겸 찰진백미밥을 했는데 너무나 맛있었어요!

아이가 한 번 먹어보더니 밥 먹고 싶다고 하네요 ㅋ

 

 

만족한 구매였습니다

반응형